대한필름시공기술인협회는 시공기술인, 윈도우 필름 딜러, 유통 업체 및 제조업체로 구성된 통합 비영리단체로, 연구를 제공하고 정책에 영향을 미치며 윈도우 필름에 대한 인식을 제고함으로써윈도우 필름 산업의 성장을 촉진합니다. 협회는 회원에게 부가 가치 서비스를 제공하고 회원의 비즈니스를 유지하고 성장시키는 데 도움이 되며 제조업체 및 기타 회원과 협력하여 모든 유형의 전문 설치 윈도우 필름에 대한 소비자 인식과 수요를 높이는 것입니다.

대한필름시공기술인협회는 윈도우 필름 및 그 용도에 대한 정확한 기술 정보를 제공하였습니다. 업계 사람들과 소비자에게 에너지 절약, 유리 파손 방지 및 창문 필름의 UV 특성에 대해 교육하고 업계 구성원, 건물 및 에너지 단체 및 일반 대중에게 표준화 된 교육 및 교육 자료와 세미나를 제공합니다. 국가 및 지역 수준에서 건축법, 자동 색조 법, 입법 및 재정적 인센티브의 생성 및 시행에 관련된 정책 입안자를 교육함으로써 윈도우 필름 산업의 성장을 지원합니다. 이 조직은 무역 협회, 유틸리티 및 정부 기관과 제휴하여 딜러 및 유통 업체 비즈니스를 발전시키고 고객에게 더 큰 가치를 제공합니다.

대한필름시공기술인협회는 개발도상국의 에너지 진단 및 설계, 에너지 절감 정책에 영향을 끼치고 있으며, 무료 교육과 교육방향에 대한 무료 지원을 통해 취업과 창업 지원으로 국내외 일자리 창출 기여하고 있습니다. 또한, 국내 기술의 해외수출로 한국의 국제 이미지 상승에 앞장서고 있습니다.